![]() ![]() ![]()
![]() |
자기소개
Q.간단한 자기소개해주세요. 비교적 늦은 나이인 16살에 유학길에 올라 4년 만에 토론토 대학교, 맥길 대학교, 워털루 공대 건축학과 등 총 6개 군데에 모두 합격한 유학생입니다. 현재 유학생 쿼터가 한 학년당 5명으로 제한된 워털루 공대 건축학교에 입학 후 휴학 중입니다. IELTS 8.0, 캐나다 고등학교 평균 내신 94%를 받았으며, 현재 대학교에서도 4.0의 GPA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여러개의 학교에 지원해본 만큼 입시유형이나 자기소개서 작성법, 에세이 첨삭에 익숙합니다. 미대나 건축대 관련 포트폴리오도 방향성 제시나 자문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Q. 김준섭 멘토님 클래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! 영어가 네이티브가 아닌 한국인으로서 한국 학생, 직장인, 워킹 홀리데이 혹은 교환학생을 준비 중이신 분들의 고충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. 리딩과 리스닝 같은 습득형 방식의 학습 중요성을 무시하는 것은 아니나 언어는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면서 자신감과 재미를 가질 때 기하급수적으로 그 실력이 늡니다. 수능, 토플과 같은 정해진 틀의 영어에서 벗어나 작문 연습, 토론, 회화와 같은 여러 방식을 통해서 수업방식을 맞춰나가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음 좋겠습니다 :) 수업 언어는 한국어, 영어 모두 가능합니다. 배움에는 나이가 없다고 생각해요. 학생분들, 그리고 저보다 나이가 많은 유학준비생이나 워홀러, 직장인분들도 부담 안 가지고 지도할 수 있습니다. 혹시 자기소개서나 이력서, 면접, 해외대학 입시가 목적이라면 그 부분 또한 상의 가능합니다. 세 개의 학원에서 유학생, 국제학생, 그리고 영어를 처음 배우는 초등학생들을 지도해본 경력이 있고 개인 과외로 총 세 명의 학생을 맡아 진행해본 경험이 있습니다. 초등학생부터 40대 성인까지 개인과외를 해본 바가 있어 개인적으로 지도에 있어 나이에 대한 제약을 크게 받지 않는 것 같습니다. 외국에서 혼자 청소년기를 보내면서 낯을 크게 가리지 않고 원칙대로 결정을 내리는 성격이 형성된 것 같습니다.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면서 다름을 인정하고 경청하는 태도가 몸에 배었고, 이는 지도나 일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공감하고 합리적으로 문제해결을 할 수 있는 능력의 바탕이 된다고 생각합니다.
[멘토의 스펙 및 기타] [합격대학] ○ 토론토대학교 ○ 맥길대학교 ○ 워털루 공대 건축학과
[경력] YBM Engloo (영어학원) 카이로스 수학학원 (유학생 미국/캐나다 내신 지도) Wise Reader (영어 도서관)
[자격증] ACA Photoshop/ 2020년
|
수업카테고리
면접/인터뷰 자기소개서 어학시험 에세이 입시 준비법 가능수업
|